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byus Study] 10월25일 The Office Season01 Episode01 (8)

XBYUS English Study

by Sodo_C 2023. 10. 25. 17:12

본문

반갑습니다. Sodo입니다.

오늘은 어릴적 들었던 6백만불의 사나이 내용이 나오네요.

나이가 드러나는건지 ㅋㅋㅋㅋ.

오피스 시즌1 에피소드1의 전반부는 이제 자막없이도 조금씩 들리기 시작하네요.

사실 들리는건지 배웠던 내용이 머리에 떠오르는건지 모르겠지만 재미있네요.

개인적으로 드라마나 영화든 여러번 보는걸 즐기지 않는 편인데 신기하게 잘 보게 되네요.

그러면 오늘의 표현 보시죠.


혹시나 오피스를 시청하시 않은 분들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잘못된 해석이나 덧붙이시고 싶으신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오늘의 표현

(1) I even brought it up in my interview. I say, bring it on.

(2) I should run to answer it.

(3) Don't we all.


(1) I even brought it up in my interview. I say, bring it on.


(2) I should run to answer it.

6백만불의 사나이

제 기억이 맞다면 엄청난 속도를 낼 수 있는 초능력자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찾아보니 NASA 시험 비행 사고 후 오스틴(주인공)은 초인적인 힘, 속도와 시력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본 것 같기도 하고 안봤다고 생각하겠습니다.

스캇은 답변하러 달려간다는 표현을 이렇게 저세상 텐션으로 표현했네요.


(3) Don't we all.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