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byus Study] 1월15일 The Office Season01 Episode03 (4)

XBYUS English Study

by Sodo_C 2024. 1. 15. 20:35

본문

반갑습니다. Sodo입니다.

에피소드 3 네번째 포스팅입니다.

금,토,일 포스팅을 쉬었는데 엄청 안쓴것 같네요.

어쨌든 월요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혹시나 오피스를 시청하시 않은 분들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잘못된 해석이나 덧붙이시고 싶으신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오늘의 표현

(1) There is a decision that needs to be made.

(2) I'm having a unbelievably busy day.

(3) Yes! I can do it! I'm your man.


(1) There is a decision that needs to be made.

어떻게 내려야할 결정인거지 생각하다보다가

make a decision을 생각해보니 쉽게 이해가 됐네요.

make a decision은 "결정을 내리다"라는 뜻입니다.


(2) I'm having a unbelievably busy day.

역시 오피스는 이런 맛에 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일이 없는데 면전에 거짓말을 하는 ㅋㅋㅋㅋ.


(3) Yes! I can do it! I'm your man.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