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byus Study] 11월24일 The Office Season01 Episode02 (9)

XBYUS English Study

by Sodo_C 2023. 11. 24. 17:32

본문

반갑습니다. Sodo입니다.

에피소드 2 아홉번째 포스팅입니다.

하다가 보면 막히는 부분도 꽤나 많이 생기네요.

어디에 물어볼 곳도 없고 혼자서 이럴것이다 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있는데 아쉽네요.

알고 넘어가면 좋을텐데 우선 많은 표현들을 익히는데 최선을 다해야 겠네요.


혹시나 오피스를 시청하시 않은 분들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잘못된 해석이나 덧붙이시고 싶으신 말씀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오늘의 표현

(1) A hero is born out of a childhood trauma or out of a disaster that must be avenged.

(2) This kind of expresses the joint experience we had today.

(3) Excuse me, I'm sorry, but that's not all it takes to be a hero.


(1) A hero is born out of a childhood trauma or out of a disaster that must be avenged.

avenge, revenge의 차이점을 아시나요?

avenge는 정의를 구현하기 위한 복수를 의미하고

revenge는 정의와 무관한 개인의 복수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2) This kind of expresses the joint experience we had today.

이 부분이 좀 알고 싶은 부분인데 해결이 안되네요.

This kind of 앞의 대사에 이렇게 이야기를 합니다. "Now, I need you to take these forms."

그래서 저는 This kind of (form) 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확인이 불가하네요.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알려주세요.


(3) I want you to look them over and sign them as kind of a group pledge.

관련글 더보기